본문 바로가기

꿈풀이/▣ 생활

남자와 손잡는꿈, 연예인과 손잡는 꿈

연예인이랑 손잡는꿈

★ 손을 잡는꿈은 손을 잡는 상대에 대한 신뢰와 애정, 두 사람의 관계, 우정, 의지하고 싶은 마음 등을 나타낼 수 있다. 애인이나 배우자, 좋아하는 사람과 손을 잡으면 좋은꿈이며, 평소에 비호감인 사람이나 낯선 사람과 손을 잡으면 그다지 좋은 꿈은 아니다. 


 하지만 연예인이나 유명인같은 먼 미지의 존재와 손잡는꿈은 현실적인 연애에 매우 소극적인 상태를 의미한다. 주변의 이성엔 큰 관심이 없고, 백마탄 왕자와 같은 눈이 높은 연애를 꿈꾸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만약 솔로가 아니고 지금 연애중인데 연예인과 손잡는 꿈을 꾼다면 현재의 연애생활에 그다지 만족을 못하고 있음을 의미하거나, 또는 단순히 그 연예인에 대한 동경의 마음을 의미할 수 있다.



남자와 손잡는꿈

 모르는 남자와 손을 잡는 꿈은 현재 싱글인 상태냐, 아니면 연애중이거나 결혼한 상태냐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진다. 우선 현재 싱글인 사람은 새로운 사랑의 예감을 나타낸다. 갑작스럽게 운명적인 사람이 나타나거나, 달콤한 만남의 기회가 올 수 있다.


 현재 연애중인 사람은 연인에 대한 불만족을 뜻할 수 있다. 새로운 연애를 꿈꾸는 욕구가 꿈에서 낯선 남자와 손을 잡는것으로 표현될 수 있다. 결혼한 사람도 마찬가지로 현재의 결혼생활에 대한 불만을 암시한다.


 남자가 이 꿈을 꾼다면 인간관계의 확장을 의미하는 좋은꿈이 된다. 믿을 수 있는 친구를 사귀게되며, 현재의 고민이나 문제거리를 해결해 줄 귀인이 나타난다는 암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