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풀이/▣ 건강

새 이가 나는 꿈, 새이빨나는꿈


이빨 꿈

▣ 치아는 꿈안에서 인간의 생명력, 공격성, 행동력, 의지, 자신감, 에너지, 활력, 체력, 기력, 정신력 등을 상징한다.


▣ 따라서 이빨이 생기는 꿈은 길몽으로 볼 수 있지만, 반대로 이빨이 빠지는 꿈은 부정적인 해몽을 할 수 있는데 자신감을 상실하거나, 건강이 나빠지거나, 스트레스 증가, 대인관계 악화, 성공운 저하 등을 암시할 수 있다.



새 이가 나는 꿈

▣ 새 이빨이 나는 꿈은 의지가 강해지고 행동력이 높아짐을 의미하므로, 현재 겪고 있는 삶의 문제들이 호전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 생명력이 강해지고 활력이 넘치게 되므로 컨디션이 좋은 몸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된다.


▣ 정신적으로 성장하고 의지가 강해지고 있으므로, 그 계기를 통해서 자립, 독립할 가능성이 있다. 새로운 인간관계가 구축될 수 있으며, 다양한 사람들과의 친분이 강화될 수 있다. 


▣ 또한 새이빨나는꿈은 일에서는 새로운 분야로의 도전가능성이 있으며, 직장을 옮기거나, 직업을 바꾸게 되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다. 


▣ 투쟁심, 공격성, 도전정신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학업에 있어서 성과를 거두게 될 수 있지만, 인간관계에서는 사람들과 다투거나 갈등을 일으킬 가능성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