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상/▣ 점 관상

오른쪽 눈밑 점, 오른쪽 눈아래 점 관상

오른쪽 눈밑 점 관상

♣ 오른쪽 눈아래에 점이 있다면 감정이 풍부하고, 열정이 강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희로애락, 감정의 표현이 솔직하고 감수성이 충만하기 때문에 연기자나 가수 등 연예인이 적성에 맞는 관상.


 인간적이며 유머감각이 있기 때문에 대인관계에서 호감을 얻는 타입이다. 인간적 매력이 넘치고, 친화력이 좋기때문에 누구에게나 환영받는 성격으로, 이성에게도 호감도가 높다.


 오른쪽 눈아래 점은 동물적 본능이 강하다는것을 의미할 수 있다. 잘 먹고 잘 자고 활동적이다. 성욕 또한 무척 강하기때문에 적극적으로 이성에게 대시한다. 눈밑에 점이 있는 사람은 이성이 꼬여드는 관상이다.


 눈아래 점을 가진 사람은 성욕이 강하고 이성에 대한 호기심이 강하기때문에 바람기가 있다. 매력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이성에게 유혹을 받는 경우도 많다. 그렇기때문에 연애는 오래가질 못하고 계속해서 애인이 바뀌는 관상이다.



 개방적이며 자유분방한 연애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결혼이 늦어질 가능성이 있다. 결혼후에도 이성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외도를 할 가능성이 높다.


 솔직하고 직설적이다. 호불호가 분명하고, 남들이 쉽게 하지못하는 이야기를 태연하게 내뱉을 수 있다. 때론 오해를 받기도하지만 그러한 면이 인간관계에선 카리스마로 작용한다.


 정신적으로 감정의 기복이 심한편으로 스트레스에 약한 관상이다. 특히 여성의 경우엔 우울증이나 편두통, 트라우마, 공황장애, 결벽증 등의 질환을 가질 수 있다. 남자의 경우엔 분노조절장애, 폭력성 등이 우려된다.


 눈밑 점의 재물운은 나쁘지 않다. 금전적 행운이 따르는 관상으로 노력에 비해 더 많은 돈을 벌 관상이다. 착실히 저축하는 스타일은 아니고 한번에 큰돈을 만지는 스타일이다. 하지만 불륜이나 삼각관계같은 이성문제에 휘말릴 경우 큰 금전적 손해를 볼 수 있다.